Go-to-Global 선호도 설문조사 Go-to-Global 선호도 설문조사💡설문조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스코모트가 글로벌 현장에서 발로 뛰며, 수 십년간 수집하고 분석한 데이터를 가득담은 'e-commerce business frameworks(pdf)'를 보내드립니다.설문조사 참여하기 이름* 소속* 이메일* 핵심 성과지표 (KPI) 선호도* 선호하는 핵심 성과지표 (KPI) 선택하기 국가 수 채널 수 고객 수 내재화 매출 해외진출 채널 선호도* 선호하는 해외진출 채널 선택하기 온라인 - 마켓플레이스 입점 온라인 - 스토어 운영 온라인 - 리테일러 발굴 온라인 - 홀세일러 발굴 오프라인 - 리테일러 발굴 오프라인 - 홀세일러 발굴 오프라인 - 스토어 운영 해외진출 유형 선호도* 선호하는 해외진출 방식 선택하기 직접 - 코칭을 받으면서 내재화 직간접 - 일부 아웃소싱을 하면서 내재화 비중을 높게 직간접 - 일부 아웃소싱을 하면서 내재화 비중을 낮게 직간접 - 완전아웃소싱 하다가 내재화 간접 - 완전 아웃소싱 해외진출 예산 선호도* 선호하는 해외진출 예산 선택하기 1-3천만원 3-5천만원 5천만원 - 1억원 1-1.5억원 1.5-3억원 해외진출 타임라인 선호도* 선호하는 해외진출 타임라인 선택하기 3개월 3-6개월 6-9개월 9-12개월 12-18개월 해외진출 판매방식 선호도* 선호하는 해외진출 전문업체 선택하기 B2C - 소비자 대상 판매 B2B - 법인기업 대상 판매 B2B2C - 유통기업 대상 판매 B2G - 정부기관 대상 판매 B2B2G - 정부기관 전문 납품기업 대사 판매 해외진출 전문업체 계약 유형 선호도* 선호하는 계약 유형 선택하기 숏텀(3-6개월) 용역형 숏텀(3-6개월) - 성과형 미드텀(12-18개월) - 용역형 미드텀(12-18개월) - 성과형 롱텀(3년) - 용역형 롱텀(3년) - 성과형 글로벌 비즈니스 현황 파악 방식 선호도* 선호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현황 파악 방식 선택하기 메신저 이메일 전화 화상전화 대면미팅 메시지 (선택사항) 내 연락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본인은 스코모트 주식회사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 나에게 연락하는 것을 승인합니다. 응답 제출 & 리포트 요청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스코모트에 문의주세요! 스코모트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