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주제: 글로벌 사업 확장-성장-수익성개선
대상: 산업재/소비재 제조기업 및 브랜드, 유통기업, 물류기업, 스타트업 등
일시: 2024년12월13일 (금), 오후 1시~5시
장소: 프론트원 박병원홀 (5층)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22
주차: 인근 주차장 이용.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빌딩, 효성해링턴스퀘어, 서울가든호텔점, 재화스퀘어 등)
인원: 최대 100명
비용: 5만5천원/참가자 (부가가치세 포함)
콘텐츠: 포럼/Q&A세션 & 네트워킹/칵테일리셉션
Key Takeaways
- 글로벌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금융 인프라 이해
- 결제, 세금, 외환관련 규제 준수 항목 탐색
- 밸류 베이스드 프라이싱 전략
- 실제 사례를 통한 해외 수출 성사율 증대 전략 습득
- 밀도 높은 네트워킹 기회
시간표
13:00 - 13:05 Greeting
13:05 - 13:20 Presentation: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 전략 – 정형조
13:20 - 13:35 Presentation: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물류의 이해 – 왕배훈
13:35 - 13:50 Presentation: 밸류 베이스드 프라이싱 – 박기정
14:00 - 14:50 포럼 및 Q&A 세션 – 정형조, 왕배훈, 박기정 및 사회자
15:00 - 17:00 비즈니스 네트워킹 & 칵테일 리셉션 – 등록된 참석자
발표 및 토론 진행자 정보
· 정형조 – 글로벌 사업 개발 전문 | 스코모트 주식회사 대표
· 왕배훈 – 글로벌 항공 물류 전문 | 주식회사 에이치3네트웍스 대표
· 박기정 – 기업 수익성 개선 전문 | 케이마케팅 대표
전세계 고객과 바이어로부터 신뢰/신용을 얻는 과정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는 방안을 논하고, 대한민국 기업에 적합한 모범사례를 다루면서 열린 토론을 진행합니다.
이 포럼 & 네트워킹 행사는 ―
-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 전략
해외 시장으로 확장하려면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잘 구조화된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종합적인 글로벌 진출 전략을 통해 기업은 적합한 시장을 식별하고, 제품을 맞춤화하며, 확장 가능한 운영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성공적인 글로벌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로드맵을 제시합니다. 주제는 시장 조사, 현지화, 규제 환경 탐색, 전략적 파트너십 형성 등입니다. -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물류의 이해
효과적인 물류 관리는 성공적인 국경 간 무역의 초석입니다. 적시 배송, 비용 효율성, 원활한 고객 경험을 보장하는 것은 국제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세션에서는 통해 규제 및 운영 문제 극복, 공급망 최적화, 전반적인 효율성 향상에 대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얻게 됩니다. - 밸류 베이스드 프라이싱
강력한 가격 전략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가치에 대한 고객의 인식에 맞춰 가격을 책정하는 밸류 베이스드 프라이싱은 기업이 시장 관련성을 유지하면서 차별화하고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세션에서는 제품의 고유한 가치를 반영하는 가격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신청 채널
이벤터스 (EventUS) 플랫폼 행사 참가신청 페이지
루마 (Luma) 플랫폼 행사 참가신청 페이지 (외국인 대상)
이 행사에 후원을 하고 싶으신가요? 이메일 partners@scomot.com 으로 연락주세요!
자주하는 질문 (FAQs)
1. 등록 확정 안내를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참가등록후, 24시간 이내에 참가확정 안내를 입력한 이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2. 참가신청 취소 및 환불과 관련된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행사 당일로부터 7일 전 까지, 무료 취소 혹은 교환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환불 정책을 참고해 주세요.
3. 결제 영수증을 받아볼 수 있나요?
결제 영수증은 최대 7일 이내에 이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4. 법인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증빙서류를 제공하나요?
법인카드로 결제하게 되는 경우, 요청사항에 "법인카드 결제"라고 남겨주세요. 관련된 서류를 이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5. 행사 주최측에 연락하고 싶습니다.
Scomot Team에 언제든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