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1: 글로벌 마케팅 웹사이트 구축
Goal
ACLIV 브랜드 및 Anti-viral 기술 글로벌 마케팅 기반 확보
Primary objective
브랜드 정체성 (창업자 배경 소개, 기술 철학, 슬로건) 개발 총괄
· Ireland 소재 Europe top-class 레퍼런스 소유자와 프로젝트 진행
Secondary objectives
기업 및 정부기관 잠재고객의 관심을 유발하는 콘텐츠 제작 총괄 및 저작권 확보
· United Kingdom 소재, 책 19권 출판 이력이 있는 전문적인 작가의 리서치 시리즈 아티클
Mission #2: 일본 개인소비자 & 기업고객 시장 진입
Goal
일본내 개인 및 법인 대상 판로 확보 & 3개의 상품 디스플레이 및 구입 과정 간소화
Primary objective
Amazon Japan 및 Amazon Japan Business 에 일본어로 기업/기술/제품을 명확하게 표현하는 ASIN 등록
Secondary objectives
상품 디스플레이용 에셋(이미지, 아이콘) 제작 총괄 & 마켓플레이스 내 검색엔진 최적화(일본어)
브랜드 내러티브

타겟 고객 Deep Dive

브랜드 비젼 표현

브랜드 디지털 전시관 구축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제품 소개

기업/정부 대상 비즈니스의 핵심 - 획득한 인허가 소개

전문 작가의 바이러스 역사 연구, 과거와 현대를 들여다보고 미래를 내다보는 흥미유발 콘텐츠

바이러스와 관련있는 인간의 동물학적/생물학적 진화 관점 제시

Amazon Japan 일반 개인 소비자 대상 상품 디스플레이 및 판매 게시

Amazon Japan 법인 소비자 대상 상품 디스플레이 및 판매 게시

Retail & Wholesale 프라이싱 + 수요-공급 탄력성에 기반한 프라이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