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ilot (해외 B2B 플랫폼 판매 / 운영)

서비스 개요

귀사 소유의 B2B 거래 플랫폼 계정으로 판매촉진부터 유지보수까지 전담 운영해 드리는, "든든한 코파일럿 팀"이 되어드립니다. Copilot 서비스는 귀사의 글로벌 온라인 사업팀이 되어 매출을 신장/견인해 드리는 서비스로, 귀사의 글로벌 비즈니스 Scale-up 스테이지에서 해외영업 비용, 시간 및 시행착오를 대폭 절약하고, 해외 법인 및 공공기관의 대량 조달 B2B 플랫폼에서 대량 납품의 기회를 영업이익으로 전환합니다.

1. 글로벌 B2B 거래 플랫폼에서 판매 촉진

Amazon Business같은 B2B 마켓플레이스에서 상품을 대량으로 판매가 이뤄지도록 영업 전략을 도출하고 실행하고, 바이어와 협상해서 영업이익을 만들어 냅니다.

2. 물류, 수출, 수입, 라스트마일 딜리버리까지 운영

귀사창고-국내/해외세관-바이어창고 까지 물류/수출 부문을 전담해서 운영합니다.

3. 플랫폼 계정, 고객 평점, 브랜드 자산 관리 유지보수

판매를 분석해서 재구매를 촉진하고, 떨어진 재고를 보충하며, 가품과
브랜드 자산 침해에 대한 응대 등을 전담해서 유지보수 합니다.


서비스 비용

연간 계약으로, 서비스 요금은 ₩2,500,000 ~ ₩3,500,000 / 월 + B2B 플랫폼 판매액의 5% 입니다.

4년제 대졸자 중 해외 온라인 B2B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해외 사업운영 5-7년차 경력직 연봉과 성과급 수준은 꽤나 높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해외 온라인 B2B 사업을 운영하는 비용이 줄어들고 상품 제조와 브랜드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
CPC 광고비용, 유료 프로그램 등록비용 등이 발생합니다.

서비스 제공내역

- Amazon 광고 캠페인 전략 및 집행 / 판매 촉진 프로그램 등록 및 관리: Sponsored Products & Sponsored Brands / Launchpad / Vine / Lightning Deal & 7-Day Deal
- Amazon 오가닉 판매 증대: Amazon 검색엔진 결과 최적화, 시장/경쟁사 분석, 판매 전략 도출 및 실행
- 주요 검색엔진 및 소셜미디어 채널에 광고 캠페인 전략략 및 집행: Google / Youtube / Instagram / Facebook / X (Twitter) / Pintererst
- Shopify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활용 B2B 거래 응대: Google 검색엔진 결과 최적화, 시장/경쟁사 분석, 판판매 전략


Amazon B2B 운영 대행 Copilot 서비스

연간 계약으로, 서비스 요금은 ₩1,250,000 ~ ₩2,250,000 / 월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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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비용, IOR 수수료, 관부가세 등 실비가 발생합니다.

서비스 제공내역

- Amazon FBA 프로그램 관리: 상품 픽업, 포장, 라벨링, 라스트마일 배송, 반품/환불
- Amazon FBA 배송 핸들링 (분기별 1회): 국내 물류창고에서 픽업, 해외로 항공/해상 운송 및 수출, 현지에서 수입 및 관부가세 납부, Amazon Fulfillment Center 등 수취인과 의사소통


Amazon B2B 유지보수 대행 Copilot 서비스

연간 계약으로, 서비스 요금은 ₩1,500,000 ~ ₩2,500,000 / 월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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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보관/반품처리/재고보충/침해응대 비용 등이 발생합니다.

서비스 제공내역

- 판매 관리 & 분석 & 보고서 제공
- 창고 관리: 초과 재고 관리, 창고 점유기간 추적, 문제재고 관리, 부족한 상품 보충 등
- FBA 프로그램 관리: 보관 비용, 장기 보관 관리, 미이행 서비스 모니터링, 잘못된 주문 제거, 반품 처리, 재고 배치 등- 고객 질의응답/리뷰 관리 & 분석 & 보고서 제공
- 긍정적인 피드백과 평점을 받으을 수 있도록 평판 유지


케이스 스터디

Truezyme
- 두피 샴푸/토닉/바디로션 등 퍼스널케어 브랜드/제조기업
- 4개국 리테일/홀세일 채널 운영 비용 절감 + EU 시장 진입
- Amazon B2C & B2B 마켓플레이스 모두 운영
- 망가져 있는 retail 채널을 정상화하고 신속한 스토어 런칭
- 대량 거래 기회 확보 (Business Platform 이용중)
- 화장품 성분 분석 채널에서 신뢰도 확보: INCI Beauty, Think Dirty, Yuka, EWG Healthy Living
- 계절성, 수요-공급 균형 고려 스마트 프라이싱 > 이익률 증대
- 물류 체계 다각화: 자체적으로 이용중인 미국 3PL, Fulfillment by Amazon, Multi-Channel Fulfillment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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